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다이슨 에어렙 의 가격 및 성능 실제 사용 후 장단점

by REALITY아빠 2023. 2. 15.

다이슨 제품은 타 경제사의 제품들보다 비싼 것들이 대부분이며, 제품도 다양하다 보니 어떤 것을 사야 할지 몰라서 망설여지기도 합니다. 하지만 가격적인 부분과 성능, 장단점 알 수 있다면 구매결정에 도움이 될 수 있지 않을까 생각에 가족모두가 사용해 보면서 느낀 다이슨 에어렙을 공유해 볼까 합니다.

 

◈다이슨 에어렙이란◈

과도한 열 손상 없이 코안다 효과로 컬을 만들고, 모양을 잡아 주고, 잔머리를 감춰주는 스타일러

다이슨 에어렙 멀티 스타일러는 다이슨 디지털 v9모터로 작동하는 공기역학 현상을 이용합니다. 

바람으로 모발을 배럴로 끌어들여 감싸 브러시 표면으로 유인 

 

 

1. 다이슨 에어라인 핵심 기술. 

다이슨 디지털모터 v9으로 작동- 최고 110,000 rpm으로 회전하는 13 블레이드 임펠레가 최대 3.2 kpa의 압력을 생성합니다. 코안다 효과를 발생시키는데 충분한 공기압을 만들어 냅니다.

-코안다 효과- 

배럴, 브러시, 스무딩 드라이어 모두 코안다 효과를 활용하여 강력한 기류가 자동으로 모발을 빨아 드립니다.

 

2. 지능적 열 제어 시스템

초당 40회씩 공기 온도를 측정하고, 지능적으로 가열 소재를 제어해 온도를 150℃이하로 유지하고 과도한 열 손상을 방지합니다. 

 

구매 전 소비자의 자주 묻는 질문

 

왜 다이슨 에어렙스타일 일러와 스타일링 둘이 여러 가지 있나요?

-사람마다 모발 타입과 선호하는 스타일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다이슨에서는 다양한 모발타입을 효과적으로 스타일링할 수 있는  스타일링 툴을 설계했습니다. 특정 모발타입을 위한 스타일링 툴로 구성된 스타일링 세트 2가지, 그리고 공통된 스타일을 위한 스타일링 툴로 구성된 세트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30mm와 40mm 에어렙  롱 배럴은 어느 정도 길이의 모발을 위해 설계되었나요?

-롱 배럴은 가슴 길이 긴 모발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가슴 길이보다 짧은 모발의 경우 더 짧은 30mm 에어렙배럴과 40mm 에어렙 배럴 사용을 권장합니다. 긴 모발에는 롱배럴과 짧은 배럴 모두 사용가능 하지만 최상의 결과를 위해서는 모발 길이에 따른 권장 배럴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스타일링하기 전에 머리를 적셔야 하나요?

최상의 결과를 위해서는 머리를 감은 후 스타일링을 하는 것을 추천, 모든 브러시는 젖은 모발에 사용 가능하지만. 배럴은 완전히 젖은 모발보다는 수분감 있는 모발에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코안다 스무딩 드라이어를 드라이 모드로 사용해 배럴로 스타일리하기 전 수분감 있게 말려 주세요. 

 

모든 모발 타입에 코안다 스무딩 드라이어를 사용할 수 없나요?

코안다 스무딩 드라이어는 드라이와 스무딩 2가지 모드로 작동합니다. 드라이 모드는 모발을 1차 드라이하거나 완성된 스타일을 고정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무딩 모드는 잔머리를 숨기는데 적합하면 자연 생머리나 곱슬머리 또는 모발 타입에 관계없이 모든 스트레이트 헤어에 적합합니다.

 

새 스타일링 툴은 기존 에어렙 스타일러에 호환되나요?

재설계된 스타일링 툴은 모든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와 호환이 가능합니다. 

 

◈성능 및 장단점◈

 

업그레이드된 에어 테크놀로지

뉴 액세서리

드라이기 하나로 즐기는 두 가지 모드

-드라이와 잔머리 감소 등 다양한 기능이 있으며, 코안다 효과를 사용하여 간편하고 매끄러운 헤어 스타일링이 가능

-드라이 모드에서 집중된 직선 기류를 생성하여  신속 모발을 건조하고 스타일링을 준비할 수 있습니다. 

 

양방향으로 컬링 하는 업그레이드된 배럴

시계방향, 반시계방향 두 방향으로 컬링이 가능합니다. 

배럴을 교체할 필요 없이 더 빠르게 풍성한 컬을 연출가능. 롱배럴을 선택할 수 있어. 한층 더 신속한 스탕일링이 가능

 

새로운 디자인 원활한 스타일링

코안다 효과를 기류 컨트롤을 강화하여 한층 더 손쉽게 모발을 흡착시키고 신속한 드라이와 스타일링을 제공

 

혁신적인 스타일링 방법

드라이부터 스타일링까지 높은 온도가 필요치 않습니다. 

다이슨 v9디지털 모터로 생성된 강력한 기류가 드라이 과정에서 수소 결합을 끊고 다시 결합시켜, 에너지 의존도를 감소시킵니다. 공기를 사용하여 편리하게 컬링하고 모발을 매끄럽게 케어가능합니다.

 

배럴을 돌려 기류를 컨트롤가능

다이슨의 혁신적인 구조로 재설계된 스타일링 액세서리를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간편한 회전만으로 액세서리 내 기류의 모드, 방향, 강도를 조절하여 원하는 스타일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드라이모드-송풍구가 바깥으로 향하도록 노즐 상단을 돌려 젖은 모발을 건조

스무딩모드-노즐 상단을 송풍구와 일치되도록 돌려 모발 부스스함을 줄일 수 있습니다. 

 

배럴방향 전환 

배럴 교체 없이 배럴 상단의 헤드를 돌리기만 하면 기류 방향을 바꿀 수 있습니다.

하나의 배럴로 안쪽/ 바깥쪽 두까지 방향의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브러시를 안쪽으로 모발을 브러시 표면에 흡착시켜 스트레이트 효과를 연출

브러시를 바깥쪽으로 강력한 길가 ㅂ모발을 풍성하게 연출하여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해 줍니다.

 

방향조절이 가능한 브러시 원활한 스타일링

새롭게 설계된 브러시는 기류에 따라 브러시의 방향을 조절할 수 있어 모발을 컨트롤 가능

하나의 브러시로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소프트 브러시, 하드 브러시)

 

스타일 잡아주기 

숏웨이브 컬 경우-30mm 숏 배럴을 이용하여 사용

머메이드 컬 경우-코안다 스무딩 드라이어와 30mm 롤 배럴을 이용하여 사용

c컬- 라운드 볼륨 브러시와 코안다 스무딩트라이어를 이용하여 사용

스트레이트- 소프트 스무딩 브러시와 코안다 스무딩 드라이어를 이용하여 사용

 

장점

머릿결 보호

최대의 장점으로 타이슨에어렙을 구매하는 분들은 머릿결 보호라고 생각한다.

고데기처럼 직접 모발에 열을 가해서 변형을 주는 형식이 아니라 뜨거운 바람과 차가운 바라음으로 간접적 열을 가해 스타일링을 도와주기에 모발의 손상을 최소화할 수 있는 것이다

 

에어렙을 사용함으로 추가적으로 발생될 수 있는 모발트리트먼트 헤어숍에서 모발 관리를 받는 비용을 생각한다면 결코 비싸지 않다 1회 성사용이 아니기에 본인의 다이슨 에어렙을 가지고 있으면 가족모두가 머리가 길던 짧던 사용이 가능한 점

 

유지력

머리가 살짝 젖은 상태에서의 스타일링이 가능하기에 유지력이 길다. 처음에는 익숙하지 않으면 사용하는 제품구성과 효능을 몰라 시간도 많이 걸리고 원하는 스타일링이 쉽지 않지만  익숙해지고 나면 스타일링은 물론 여러 가지 형태의 스킬과 시간적 절약도 가능하다.

 

빗사이로 바람이 들어와 두피 구석구석 시원하게 드라이가 가능한 점도 장점 중에 하나

10초 정도면 컬이 잡힌다. 

스무딩 드라이기로 쓸어내리면 잔머리가 정돈이 가능했다. 곳곳에 삐져나온 잔머리들이 정돈이 되고, 윤기 있게 잔머리를 없앨 수 있어서 좋다.

앞머리 볼륨을 준상태 그 내로 냉온풍을 이용해 고정하면 탄력 있는 볼륨감이 살아나고 이때는 라운드 볼륨 브러시가 유용하게 사용된다.

 

단점

구성이 너무 많다.

처음 사용자는 제품 사용방법의 숙지하는 기간과 숙련도가 필요하다

가격이 타사 제품의 월등히 비싸다

 

다이슨에어렙 공식 가격은 699,000원이며

온라인 판매처에 따라 가격은 조금씩 차이가 있으니 그 점 참고하시고 구매사용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